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 출시 시간:2024-04-17 14:30:27
  • 핵심어:

  • 페이지 뷰:165
  • 빠른 설명:

    얼롄하오터,얼롄하오터스스로 전동 승강기를 타다.,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

기사 내용
얼롄하오터스스로 전동 승강기를 타다.,

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얼롄하오터익스트림 스위치 동작 후 전문가만이 리프트를 다시 움직일 수 있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금 모래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얼롄하오터신형 전동 승강기,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바구니를 멈추게 하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환영 하 다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환영 하 다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상극 스위치의 설치 위치: 정상 작동 상태에서 상극 스위치와 상극 스위치 사이의 통과 거리 SC형 시공 전기 승강기는 .m, SS형 시공 전기 승강기 (사람)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얼롄하오터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얼롄하오터6m 전기 승강기,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아보니기타 제품 정보
  • 에 스 포10미터 높이의 승강 플랫폼업계의 현상 유지 변화

    에 스 포10미터 높이의 승강 플랫폼업계의 현상 유지 변화

  • 에 스 포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반응의 화학적 성질

    에 스 포승강기 승강 플랫폼 유압반응의 화학적 성질

  • 에 스 포트리플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질문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

    에 스 포트리플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질문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

  • 우 포 타르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매출에 대한 종합분석은 계속 상승

    우 포 타르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매출에 대한 종합분석은 계속 상승

  • 신 방 황제s11 전력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표높은 가치

    신 방 황제s11 전력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표높은 가치

  • 코 고 는 소리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질문 유지

    코 고 는 소리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질문 유지

  • 코 고 는 소리부근 승강 플랫폼 차사용 후 확인

    코 고 는 소리부근 승강 플랫폼 차사용 후 확인

  • 서 탑.하역 유압 승강 플랫폼유리를 더 나은 상태로 조정하는 방법

    서 탑.하역 유압 승강 플랫폼유리를 더 나은 상태로 조정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정보는 당사의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얼롄하오터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제품 설문조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