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

출시 시간:2024-04-17 11:17:13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150

핵심 팁:샬 롯,무게는 일반적으로 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인 조작에 적합하다.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의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

무게는 일반적으로 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인 조작에 적합하다.

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의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샬 롯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품질을 보장하고,샬 롯유압 실린더 승강대,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품질을 보장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절대 지나쳐서는 안된다. 다행히도 우에 일부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판 등 물건을 깔고 다시 장치를 진행하였다.

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일단 & ldquo;찍찍찍찍 & rdquo;의 마찰음은 기본적으로 승강기에 기름이 부족하여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원인을 찾아야 하며 강제로 작업해서는 안되며 예견할수 없는 우환을 초래하기 쉽다고 단정할수 있다.점 총결: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하며 허용해서는 안된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시스템의 노후화를 완화하여 일상적인 정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잘 기록함으로써 잊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액체 압력 오일을 교체하여 액체 압력 시스템의 새로운 활력을 위해 기록하면서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고 쉬운 것이다.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소매상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승강기의 베어링은 어떻게 물건을 설치하여 승강기 베어링 장치에 운용해야 하는지, 우리는 매번 베어링 장치의 방위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일부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베어링 오프셋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일단 장치가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면 베어링 사이의 유극이 너무 작아지고, 베어링 장치가 좋은 후에도 검측기로 검측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해야만 베어링 장치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



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품질 관리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원림, 교통,샬 롯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샬 롯가위 포크 유압 승강대,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샬 롯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일반 다리와 경마 다리로 나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창고, 슈퍼마켓 소매업 상품 진열 및 추출에 매우 적합하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이동 승강기에는 어떤 안전 도구의 폭발 방지 밸브가 있다: 자주 대형 유압 설비에서 볼 수 있듯이,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의 주요 효과는 유로가 폭발하거나 유로의 압력이 너무 커서 설비가 나타나는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소형의 승강기 폭발 방지 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다. 그러나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샬 롯유압 승강기골밀도계의 기술적인 매개변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니권하다소식
아보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