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

출시 시간:2024-03-29 17:21:53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79

핵심 팁:구원,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유압 승강대는 인공 이동식이고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유압 승강대는 인공 이동식이고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있고, 별도로 수압 펌프가 준비되어 있어 정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 플랫폼은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공장, 기관, 상점 및 건축 인테리어 업계에 사용된다.

구원: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각하게 기름이 새고, 오일 펌프 밀봉 고리는 교체 가능합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쿠 샤 브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액압화물사다리 도매공장의 액압전동시스템은 많은 우세가 있지만 그 결함도 홀시해서는 안된다.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했다.현대 과학 기술의 응용과 관련 과정의 과학 연구 성과에 의거하여 유압기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결함을 점차적으로 없애고 그 특징은 끊임없이 개선되며 주요 용도는 끊임없이 발전한다.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 성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의 설치에는 어떤 기술적인 문제가 필요합니까?사실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설치 문제는 여전히 비교적 복잡하다.만약 엘리베이터 공장이 설계한 설비 사진을 이해하지 못하고, 엘리베이터 공장이 설계한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상세한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레일 모멘트 파이프 등으로 구성된 화물 엘리베이터로, 주로 체인이 화물 엘리베이터의 상하 신축 승강을 보조한다.테이블 사각의 도르래는 주위의 레일에 고정해야 한다.전체 엘리베이터 설비를 벽에 설치하고 벽걸이식 설치를 선택하여 화물 엘리베이터의 안정성을 강화하였다.적절한 벽 크기를 선택하는 것도 세심하게 계획해야 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구원생산 유압 승강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설비 관리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필터 덮개,구원실내 유압 승강대,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구원유압 승강 플랫폼의,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



간이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의 분류가 얼마인지 아세요?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백과 지식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유압 승강 사다리는 전기가 끊길 때 비상 하강 장치를 설치한다.

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구원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진동 범위는 높이 상승에 비례합니다.고도가 높을수록,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구원전동 유압 승강대업계에서 처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니권하다소식
아보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