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

출시 시간:2024-03-28 15:44:30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73

핵심 팁:주석 뿌리,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인과분석법은 유지관리와 고장찾기를 밀접하게 결합시켜 널리 채용될수 있다.주석 뿌리팔 접기 승강 플랫폼 제품 제품 특징 팔 접기 승강 플랫폼 고공 작업 플랫폼 도 회전은 외부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인과분석법은 유지관리와 고장찾기를 밀접하게 결합시켜 널리 채용될수 있다.

주석 뿌리팔 접기 승강 플랫폼 제품 제품 특징 팔 접기 승강 플랫폼 고공 작업 플랫폼 도 회전은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장애물을 뛰어넘어 작업할 수 있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안전한 팔 굽은 승강 플랫폼,주석 뿌리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팔 굽은 작업 팔을 사용하여 작업의 범위와 공간을 받지 않는다.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로스앤젤레스 점유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설비의 전기 선로를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



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되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드는 장소의 요구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계단이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KG-KG 주행 속도: .M/S는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는데 빛을 더할 것이다.

이밖에 저질액압유에는 마모방지제가 함유되지 않아 저질액압유는 액압체계부품의 마모를 가속화하고 승강플랫폼의 액압체계의 사용수명을 감소시킬수 있다.현재 사회 과학 기술의 부단한 진보에 따라 고공의 업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모두 점차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여 우리를 돕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장시간 사용 후 어떻게 보양을 진행해야 하는가?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견적서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균열,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 상하 운송,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으로 사용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여과 제도를 두다.유액이 통을 돌리거나 기름을 주입할 때, 세 가지 여과를 해야 하는데 즉 통을 돌릴 때 여과, 기름을 받을 때 여과, 설비에 주유할 때 여과해야 한다.또한 기름통, 주유구, 깔때기 등의 청결에 주의하여 불순물이 인유구에 들어가는 것을 엄격히 방지한다.

주석 뿌리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 공장에서 생산한 엘리베이터의 품질은 상대적으로 비교적 좋지만 각 부분의 검사와 정비는 여전히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반드시 유지와 정비를 중시해야 한다. 매일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빈 적재 검사에 주의해야 상황이 나타난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현재 매우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화물 수직 운송 설비이다. 그 조작이 간단하고 설치가 싸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무리 좋은 제품도 고장이 날 때가 있다. 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이 가라앉는 원인은 무엇인지 아십니까?

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주석 뿌리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문제가 있을 때 해야 할 일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니권하다소식
아보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