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

출시 시간:2024-04-18 13:55:1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01

핵심 팁:아 자 크 쇼,설비가 작업할 때의 하중, 설비의 저속,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설비가 작업할 때의 하중, 설비의 저속,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아 자 크 쇼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송유관이 파손돼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헐거워졌는지 등을 점검하는 검사가 불가피하다.

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

자 반증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



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정리: 만약 액체 압력 등차교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정리해야 한다.기름 오염 지표치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 청소 장비에 따라 기름이 흐릅니다.

원인: 회로 차단.

오퍼 를 내다.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아 자 크 쇼이동식 유압 등차교,아 자 크 쇼고정 승차교 구매, 가방 보관,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도구로서 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객차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인 조작으로 동력 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하역을 실현한다.지루한 유통 속도를 높여 경제적 효과를 얻다.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아 자 크 쇼등차교 설계,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입 소문 추천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전용 설비, 그것은 수시로 하역 작업 장소를 옮겨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동식 승차교의 응용은 기업이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이 끊임없이 향상되어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게 한다.지게차를 이용하여 견인하거나 추진하면 이동식 유압 승차교를 작업 위치로 옮길 수 있고, 지게차는 자유자재로 승차교를 타고 화물차와 지면 사이를 운행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사용자가 공장에서 나올 때 일반적으로 탑승교는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그래서 이동식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잘 하는 것도 중요하다.전문 승차교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자문을 환영합니다.

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아 자 크 쇼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자 크 쇼컨테이너 하역 등차교기능 및 공통 사양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보니권하다소식
아보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