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 출시 시간:2022-06-11 20:19:26
  • 핵심어:

  • 페이지 뷰:578
  • 빠른 설명:

    Fot 회사,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Fot 회사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기사 내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Fot 회사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

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표 참조)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

Fot 회사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적당 한 열처리 기술 을 사용 하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고 매우 좋 은 내식 성 을 얻 을 수 있다.

흙더미CE--“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 rdquo;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 ldquo;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 rdquo;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빛 나 는 니켈 층 은 노 란 빛 을 띤 은백색 금속 으로 구리, 아연, 주석, 카드뮴, 금, 은 등 보다 경도 가 높 지만 크롬 과 로듐 금속 보다 낮다.빛 나 는 니켈 은 공기 중에서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알칼리 에 대해 비교적 좋 은 안정성 을 가지 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광택 제 를 사용 하면 광택 을 내지 않 고 빛 나 는 니켈 을 직접 도금 하여 표면의 경도, 내 마모 성과 정평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외관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니켈 도금 부품 의 외관 이 일치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다른 빛 나 는 니켈 사이 에 전위차 의 부식 을 피 할 수 있다.빛 나 는 니켈 액 을 한동안 사용 한 후, 빛 나 는 제의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대체 GBT -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고압 수사 류 절단 (전문 수 절단: 상해 신 미)

고용 처리.강 을 ~ ℃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

가격 이 저렴 하 다.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현재 쓰 촨, 광 둥,Fot 회사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 절강,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

압착: 압착 할 때 파이프 의 돌출 부 위 는 금 형 오목 형 홈 에 놓 고 클 램프 와 관 축선 은 수직 으로 유지 합 니 다.

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 기계 구조, 기계 부품, 정밀 의료 기기, 유체 수송 관, 예 를 들 어 가구, 기계, 의료 석유, 천연 가스, 물 가스,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

검증 근거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마 씨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만 드 는 내식 성 부족 과 취약 성 이 너무 커서 발전 한 것 이다.기본 성분 은 Crl %, Ni% 를 - 강 으로 약칭 한다.합 탄 량 이 .% 미 만으로 Cr, Ni 배합 을 이용 해 단상 오 스 테 나이트 조직 을 확보 한 것 이 특징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보호 막) 이다.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금속 표면 도 끊임없이 녹이 슬 었 다.

집안 의 뒷걱정.

Fot 회사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

응용 분야: 화공 업, 건축 업.

아보니기타 제품 정보
  • 멜 리 나 크10미터 엘리베이터그것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멜 리 나 크10미터 엘리베이터그것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 회 암10톤 엘리베이터가격이 저렴한가요?

    회 암10톤 엘리베이터가격이 저렴한가요?

  • 가 솔10톤 엘리베이터강력한 컴파일 능력

    가 솔10톤 엘리베이터강력한 컴파일 능력

  • 부신 시13미터 레일식 승강 사다리미끄럼 방지 보호 층

    부신 시13미터 레일식 승강 사다리미끄럼 방지 보호 층

  • 애 너 하 임1미터 고정식 엘리베이터어떤 종류의 탄소가 있습니까?

    애 너 하 임1미터 고정식 엘리베이터어떤 종류의 탄소가 있습니까?

  • 세 인 트 폴1층에서 2층까지의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세 인 트 폴1층에서 2층까지의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 여행 하 다.1톤 소형 엘리베이터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서만 기업은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여행 하 다.1톤 소형 엘리베이터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서만 기업은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 밀 워 키1톤 승강 8미터 화물 사다리기본 작동 조건 및 적용 매개변수

    밀 워 키1톤 승강 8미터 화물 사다리기본 작동 조건 및 적용 매개변수

  • 신속한:알림: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정보는 당사의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Fot 회사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패시베이션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처리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